여행정보

4월에 놀러 가기 좋은 전국 명소 TOP 10

슈퍼닥터 2024. 4. 9. 13:14
반응형

4월은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해 어디를 가도 좋은 시기입니다. 전국 곳곳에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은데요, 여기서는 4월에 특히 놀러 가기 좋은 전국 명소 TOP 10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 

 

벚꽃 명소

 

진해-군항제
4월 전국 명소 진해 군항제

 

진해 군항제: 매년 4월, 진해에서는 군항제가 열리며, 벚꽃이 만개하는 경화역과 여좌천이 유명합니다.


서울 여의도 윤중로: 서울의 대표적인 벚꽃 명소로, 여의도 공원 일대가 벚꽃으로 뒤덮여 환상적인 풍경을 선사합니다.

 

봄꽃 축제

 

제주-유채꽃-축제
제주 유채꽃 축제


제주 유채꽃 축제: 제주도의 따뜻한 봄날, 유채꽃이 만발하는 광경을 볼 수 있는 축제입니다.


광양 매화 축제: 매화의 고장 광양에서는 매화가 만개하는 시기에 매화 축제가 열립니다.

 

 

자연경관

 

송광사
송광사


선암사와 송광사: 전남 순천에 위치한 선암사와 송광사는 봄에 방문하기 좋은 아름다운 사찰입니다.


경주 벚꽃 동산: 경주의 벚꽃 동산은 봄이면 벚꽃으로 가득 차 옛 왕국의 정취를 느낄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역사적 명소

 

수원화성
수원화성


수원 화성: 조선 시대의 성곽인 수원 화성은 봄에 산책하기 좋은 역사적 명소입니다.


경복궁: 서울의 대표적인 궁궐로, 봄에는 궁궐 안팎으로 아름다운 꽃들이 피어납니다.

 

 

도심 속 휴식처

 

서울숲
서울숲


부산 대공원: 부산의 대표적인 도심 속 휴식처로, 봄에는 다양한 꽃들이 만발합니다.
서울 숲: 도심 속에서 자연을 느낄 수 있는 곳으로, 봄에는 벚꽃과 함께 다양한 봄꽃을 감상할 수 있습니다.

 


이 외에도 전국 곳곳에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습니다. 4월에는 이런 곳들을 방문해 따뜻한 봄기운을 만끽해 보세요! 

반응형